사회초년생 의료실비보험 - 추천 및 보장내용

2014. 7. 15. 23:42
728x90

20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남자 여자의 실손보험 - 병원비용 지출 대비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여러가지 준비를 시작하게 됩니다.

저축이나 투자 혹은 여러가지 돈을 모으려고 준비를 하게되죠. 이렇게 모은 돈으로 차량을 구매하거나, 혹은 미래에 있을 결혼이나 집마련등 여러가지 목돈의 지출하는 것을 대비하게 되고, 재테크등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큰 지출에 대해서도 대비를 하게 됩니다. 

오늘 이야기할 것은 그 중 상해/질병으로 인한 큰지출을 대비하기 위한 병원의료비용 대비 상품에 관해서 이야길 해볼까합니다.



[의료실비 기본보장내용]



:: 의료실비[실손보장]은 무엇일까?


내가 낸 병원 의료비용을 돌려받는 상품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낸 의료비용중 5,000만원한도 내에 본인부담금을 제외하고 최대 9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이며, 입원치료뿐만 아니라 통원치료와 조제비용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효율적인 병원비 대비 상품입니다.


■ 낮은 월납입금으로 가장 폭넓은 범위의 충분한 보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기본적인 보장이외에도 특약구성으로 인해서 3대질병이라고 알려져 있는 암/뇌/심장의 질환등에 대해서 진단금의 구성이 가능하고 각종 수술비용 각종 보장 그리고 각종상황에 대한 진단금이 구성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황에 대비가 가능합니다.


특히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등의 진단금을 1,000만원 2,000만원이상 보상이 가능하기때문에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 암등의 큰 질병이 발병했을때는 실직의 확률이 80%가 넘는다고 합니다.

병원의료비용뿐만 아니라 생계유지와 앞으로의 미래를 대비해야하기때문에 특히 암등의 진단금은 높게 구성한느 것이 좋습니다.



현재 가입률이 높은 상품입니다.




각각의 장점이 있는 좋은 보장을 가졌습니다. 자신의 상황과 월납입금, 그리고 보장을 확인하고 내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가능하면 위의 상품등의 장점을 확인하고, 무료상담등을 통해서 내게 더 좋은 것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할지 정해졌다면, 이 것을 더 좋게 나에게 더 맞는 설계로 구성하는 작업을 한 뒤에 가입을 하면 될 듯 합니다. 

:: 가장 좋은 상품은 내가 확인하고 알아보고 선택하고 설계를 하는 상품입니니다.




 ▶ 사회초년생 의료실비 실손 월납입금 무료계산 및 무료상담 바로받기 [링  크]

 

 ※ 월납입금은 나이 직업 보장 납입기간 성별등으로 인해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상담이 정말 중요하며, 상담을 통해서 월 납입료를 높히는 불필요한 특약을 제외하기도 하고, 필요한 암진단금등의 보상을 더욱 넓게 설계하는등 더욱 내게 유리하게 가입이 가능하게 됩니다.







국내상품정보 무료설계/상담 - 추천 사이트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 상담 우수 추천 2009년아시아경제 PB대상 우수상 수상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월납입료계산 추천 2012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


메리츠, LIG, 동부화재등 여러가지 상품을 동시에 2, 3가지 모두 한번에 설계요청이 가능한 곳입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