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보험이란 혜택과 저렴하게 의료실비보험 가입하는 방법

2014. 4. 15. 23:45
728x90

실손보험이란 혜택과 저렴하게 의료실비보험 가입하는 방법





보험을 가입하게되면 보험료가 높다고 느끼고 저렴하게 구성하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단기간 넣는 상품이라면 몰라도 20년 납입이나 100세까지 보장받을 기간동안 납입해야 하는 경우에는 월 납입료를 낮게 책정해서 유지하는 것이 아무래도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필요한 보장을 빼거나, 필요한 담보를 낮추는 것은 아닌 보험 가입에서 조금만 알고 있다면 가능한 방법으로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보험중 가장 낮은 월납입료로 가장 넓고 큰 효율성이 높은 상품 


▶ 상해/질병입원 365일 5000만원한도로 병원입원비용을 낸 것을 최대 90% 8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


- 예를 들면

병원 입원비/치료등의 비용으로 500만원이 청구되었을때 자기 부담금 50만원을 제외함 45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 이외에도 질병통원 비용과 약제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통원의료비 25만원 한도 약제비 5만원 한도 180회


- 예를들면 

상해사고나 질병으로 인해서 병원비가 10만원이 나왔다고 할때 자기부담금 1만원을 제외하고 9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외래진료시엔 기관에 따라 의원 1만 , 병원 1.5만, 종합병원 2만을 공제



작은 질병/사고 부터 암같은 큰질병/ 교통사고 같은 큰 사고까지 모두 보장받을 수 있기때문에 꼭 가입해야 한다고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큰질병으로 오랜기간 입원하거나 오래 치료받아야 할때 5,0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말 저렴하게 가입하고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 20대 30대 기준 보험료  3만 ~ 5만 정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특약과 진단금을 높힌다면 상승할 수도 있습니다.



   ■ 실손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무료견적 및 무료월납입료 계산 무료상담  [바로가기]

   

   ※ 20대의 경우 보장에 따라 달라지지만 3~5만원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좋은 상품 저렴하게 가입하고 오래 유지하는 방법 - 요령



■ 100세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가입하세요.


현재 평균수명이 83세, 지금 젊은 분들의 기대수명은 100세가 넘을것이다 라는 예상을 하고 있죠. 살아 있을때 충분히 보장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여러가지 질병과 사고에 노출되기 쉽기때문에 충분한 기간을 보장받는게 중요합니다.


■ 기본적인 보장외의 특약은 비갱신형인 상품을 선택하고 설계하세요


갱신기간마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을 특약으로 설계하게 된다면 보험료의 상승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더욱 유리하다는 추세이구요. 이렇게 가입을 하게되면 장기간 보장받는데에도 유리하게 됩니다.


■ 적립금은 최저로 설계, 순수하게 보장받는 보험으로 설계/견적 받으세요


의료실비는 보장성상품입니다. 치료를 위해서 사용되는게 주 목적이지 이 보험료를 모아서 20년뒤 30년 뒤에 다시 돌려받는게 목적인 상품이 아닙니다. 이러한 적립금을 낮추게 되면 보험료를 충분히 줄일 수 있기때문에 적립금을 낮추고 순수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하세요.





2~3개의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설계받은뒤에 비교하고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보험사가 취급하는 상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소비자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많이 알려진 메리츠, LIG, 한화, 동부 등등 여러가지 유명상품과 내가 보장이 좋다고 생각하는 보험을 2개 ~ 3개를 선택하고  설계/견적/보험료 계산을 무료로 받아보고 그 바탕으로 고민하고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이때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용이합니다.


- 보험을 여러가지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에도 유리하며

- E메일이나 팩스 전화등으로 내가 원할때 무료상담받는 것도 유리하며

- 마음에 들지 않을때는 가입하지않아도 불이익이 전혀 없으며

- 내가 필요한 만큼 계속 설계받고 다시받고, 다른 상품으로 받아도 좋습니다.

- 중단 단계가 없는 곳이라 보험료가 20% 가량 저렴한 장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과 용이함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곳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적지 않은 분들이 이곳을 통해서 상담/설계를 받은 뒤에 아는 지인을 통해서 가입을 하거나, 보험설계사를 만나 설계하거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하거나 하는 등 활용하고 있습니다.




추천하는 보험사이트 [국내 모든 상품, 가입순위, 비교, 보장내용 정보 1:1 무료 상담]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상담 우수 추천 2009년아시아경제 PB대상 우수상 수상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보험료계산 추천 2012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


TIP  동시에 2개 3개의 보험을 동시에 설계/견적 요청이 가능하기때문에 받아보고 충분히 고민하고 진행하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가입하지 마시고, 마음에 찰때까지 견적을 받고 진행하시는게 중요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