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 실손보험 LIG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과 보험료

2013. 11. 29. 22:14
728x90

LIG손해 실손보험 LIG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과 보험료




경제가 힘들어지고,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지출에 대해서 걱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걱정은 질병과 사고로 인한 목돈의 지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내가 낸 의료비를 돌려받는" 실손보험을 많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입원비/통원비/수술비 기타등등을 낸 치료비를 돌려받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추가보장/특약보장을 가입함으로 각종 질병에 대한 추가지원과 함께 진단비등의 큰돈을 준비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의료실비보험중 가장 인기가 높은 LIG닥터플러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LIG닥터플러스 VII 건강보험의 가입정보


▶ 가입순위 : 1위 

▶ 가입유형 : 일부만기환급형

▶ 가입나이 : 만 15세 ~ 60세

▶ 보장기간 : 100세, 110세 만기


현재 실비보험의 강자로 알려져 있는 메리츠화재의 보험과 함께 현재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고, 현재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입기준도 높지 않고 일반적이면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며 여러가지 보장이 높은 상품입니다.




LIG 보장내용


100세, 110세로 설정한 기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내가낸 의료비를 설정한 비율 80%, 90% 에 맞춰서 입원비 5,000만원한도에서 보장받을 수 있으며, 통원치료시에도 보장을 받는 것이 가능하며, 수술비,등도 보장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이외에도 암보장에 관한 암진단금을 설정할 수 있으며, 기타 진단비도 추가로 구성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높은 치료비와 함께 실직상황의 생계에 부담이 되는 질병에 대한 보장도 충실하게 가능한 상품입니다.



LIG 실손보험만의 특징과 보험료


암에 대한 진단비 구성을 포함한 급성심근경색증 + 뇌졸증 등의 진단비 구성이 추가로 가능

- 현대인의 가장 높은 사망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3대질병에 대한 진단금에 대해서 구성할수 있고, 특히 암의 경우에는 진단비/고액진단비/입원비 등을 보장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성질환/노인성 질환  수술비 보장, 인공관절 수술비, 디스크 수술비

- 100세까지 살게될거라고 예상되어지는 현재에선 노후에 생길수 있는 여러가지 대비가 필요하게 됩니다.  녹내장, 당뇨병, 고혈압 기타등등 많은 질병이 발생활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보장 받고, 수술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월 보험료 예시

30세 남 35,800원  30세 여 32,500원 

40세 남 44,700원  40세 여 41,400원

50세 남 59,100원  50세 여 53,200원



■ 기본적인 보장이 우수하고, 3대질병과 기타등등 추가 진단금 구성과 여러가지 보장을 원한다면 추천


   ■ LIG손해보험 LIG닥터플러스VII건강보험 무료 설계 및 보험료 확인 [링  크]


   - 보험료 계산은 실시간에 가깝게 계산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는 나이와 직업, 보장내역, 가입금액, 납입기간에 따라 높거나 낮아질 수 있습니다.



▶ 많은분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많은 것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여러가지 보장과 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고, 보험료 금액의 설계도 쉽게 받아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담등의 절차가 빠르게 진행되며, 상담을 받고자 하는 사람의 필요에 따라 천천히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E메일이나 펙스등으로 받고,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가장 좋은 점은 이런 상담을 받은 뒤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부덤이 전혀없으며, 그래서 이런 절차 이후에 지인을 통해서든 전문설계사를 통해서 가입하는 것도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입니다.




추천하는 온라인 보험사이트 [가입순위, 비교, 보험료계산, 보장내용 무료상담 초회보험료 50% 할인]

 보 험 몰 [e-bohummall.co.kr]

2009년 아시아PB대상우수상

 보험비교닷컴 [inr.kr]

2012년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TIP  2곳의 설계/견적 및 보험료 책정이 다르니 2곳에 모두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