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비 돌려받는 보험 의료실비에 대해 알아보자

2018. 1. 5. 22:36
728x90


병원비 돌려받는 보험을 알아보자




살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질병이 발생하거나 상해로 인하서 다치게 되었을 경우가 대표적인데요, 이렇게 병원을 잠시 다니거나 입원하는 경우에는 큰 걱정이 없지만 큰질병 혹은 큰 사고로 오랜시간 병원에 입원하게 되면 큰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의료실비는 이렇게 치료를 위해서 병원에 입원한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용을 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서 큰 치료비용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 의료실비는 어떤 보장이 가능할까?


기본적으로 병원치료를 위해서 입원/통원치료를 받을 때 발생하는 비용 중 자기부담금 등의 일정 비용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입원시 발생하는 수술/입원/약값/밥값 등과 같은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선택특약을 통해서 비급여 주사제나 MRI와 같은 비급여 자기공명영상진단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특약을 통해서 기본보상에서 부족한 암진단비나 뇌졸중/급성심근경색 진단비 및 각종 수술보상비 장기 이식비용이나 깁스 치료비 입원비 보상 등의 보상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 보다 많은 보장과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특약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설계를 위해서 알아둘 Tip


실비는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월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납입료의 부담이 크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그 것을 위한 요령을 간단히 설명해볼까 합니다. 이 부분만 알고 있어도 가입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특약의 비갱신형이 부담이 줄일 수 있다.

"초기납입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방식이기 때문에 갱신시 높아지게 되는 특약의 납입료의 부담이 줄어드는 방식입니다.


2. 특약은 신중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약의 항목은 보상을 높이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너무 높게 설계하거나 불필요한 부분까지 준비하게 되면 월납입료의 부담이 높아지기 때문에 잘 판단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순수보장형으로 납입료를 줄여라.

적립/환급의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게 되면 만기에 돌려받는 금액은 적어지지만 납입료 부담이 줄어서 보장을 높이거나 가격의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의료실비전문사이트



☆ 가장 중요한 것이 여러회사의 보장/가격을 확인하고 꼼꼼하게 ㅂI교하고 진행하는 것입니다.

회사별 특약의 보장내용과 가격이 다를 수 있고 성별/나이/직업에 가장 좋은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세요.


※ 하단의 사이트는 국내 주요의료실비의 보장/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시 나이/성별/직업에 가장 유리한 상품이나 원하는 가격대의 최적의 설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상담시 내게 가장 최선의 견적 2~3개를 전화나 E메일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으니 꼭 요청해보세요.



 :: 추천하는 사이트 

[링 크] 의료실비전문사이트


한 곳에서 주요회사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장내용/견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시 직업/성별/연령에 가장 최적의 상품 2~3곳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100프로 무로로 진행되니 꼭 활용하세요.


※ 얼굴을 마주보고 상담받지 않아도 되는 곳이라 부담이 적은 것이 큰 장점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