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종신보험 보장내용을 알고 필요한지 걸정하자

2017. 12. 27. 22:08
728x90


정기 종신보험 보장내용을 알고 필요한지 걸정하자




부모님의 친구나 지인을 통해서 가장 많이 권유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정기/종신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사망으로 인한 보상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가정이 있는 분들에게 정말 필요로 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권유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이런 상품의 경우에는 모든 사람이 필요하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느낀다면 가입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종신/정기은 가입자의 사망으로 인한 보상금이 목적


기본적인 목적은 두 상품이 모두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입한 대상이 여러가지 요인으로 사망을 했을 때 미리 약속된 보상금을 지급받는 상품을 정기/종신이라고 합니다.


종신과 정기의 차이는 보장기간에 따른 구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정기는 말 그대로 정해진 기간동안에 사망하면 받는 것을 이야기하며, 종신의 경우 삶을 마칠 때까지 사망보상금이 보장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 아무래도 정기가 종신에 비해 저렴하고, 종신의 경우 정기보다 비쌀 수 있습니다.



■ 생각보다 높은 월 납입료

사망보상금에 따라서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정기/종신의 경우 월납입료가 높습니다. 그래서 사회초년생이거나 높은 금액을 장기적으로 납부하는 것이 힘든 분들의 경우에는 유지가 힘들 수 있습니다.



[링크] 정기/종신 월납입료 및 보장내용/무료상담 사이트





■ 아무런 준비가 안되었다면 "의료실비"부터 준비하세요.


아직까지 아무런 보혐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다면 "의료실비" 등으로 병원비를 보상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의료실비의 경우 질병/상해로 병원에 입원/통원 치료하는 비용을 일부분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대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병원치료의 비용을 대비할 수 있어 가족과 본인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설계에 따라 다르지만 월납입금액의 부담도 정기/종신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 의료실비의 특약으로 암진단비나 각종 수술비용 운전자 보장 등 종합적인 병원치료비용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링 크] 각 회사별 의료실비 보장 및 견적 확인


국내 의료실비를 대부분 취급하는 전문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국내 인기 상품을 확인하거나 각 회사별 보장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문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내가 생각한 납입료로 가장 최적의 보장의 상품 2-3곳 이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를 E메일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모든과정 100% 무료. 상담우수 추천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