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40대 좋은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2017. 10. 9. 23:35
728x90


30대 40대 좋은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병원비 보상!

질병/상해로 병원을 입원하거나 치료를 받을 때 공제금액이나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보장성 상품입니다. 실제로 손실된 금액의 보상을 받기 때문에 "실손보험"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 보장은 질병/상해로 인한 치료비용을 폭넓게 보장하기 때문에 큰질병이나 상해로 오랜기간 병원에 입원해서 큰 지출을 대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 의료실비 더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


실비의 경우 병력 등 어려가지 문제로 더 좋은 보장을 가입하기 힘들거나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할 때 미리 가입을 해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또 시간이 지나면 의료실비의 보장내용 및 특약이 축소되거나 변동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가입하는 만큼 일직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특약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의료실비의 기본적인 보장내용은 모든 회사가 동일합니다.

하지만 기본보장에서 보상되지 않는 항목들을 보장하게하는 "특약"은 각 회사별로 그 내용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특약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현재 가입하고자 하는 회사들의 브랜드 이미지나 청구와 보상에 대한 이미지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보장이 같더라도 회사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고, 가격이 같더라도 보상이 다를 수 있어 비교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 의료실비 + 암 or 의료실비 따로 암 따로


각각의 장점 단점이 있습니다.


의료실비 특약에 암을 보상한다면 한 상품만 관리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관리가 편리할 수 있으며, 따로 진행을 한다면 의료실비는 좋지만 암에 대한 보상이 부족하다거나 했을 때 더 만족스럽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실손에 좋다고 생각하는 회사와 암에 대해 좋은 회사가 다를 경우 이렇게 따로 가입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꼼곰하게 ㅂI교하기


예전에는 각 회사별로 설계사를 만나거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야 했지만 요즘은 통합으로 확인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한 곳에서 여러회사의 견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의료실비 114

[링크] 암보험비교가입사이트


등과 같이 국내의 각회사의 보장내용 및 견적 그리고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서 확인하고 보장내용 등을 확인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 특히 위 사이트의 경우 원하는 회사의 견적 2~3곳을 쉽게 ㅂI교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고 쉽게 그 장단점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