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실비보험 가입요령 - 종합적으로 보장받기

2017. 8. 23. 23:33
728x90

메리츠 실비보험 가입요령 

저렴한 가격으로 종합보장 받는 방법




요즘 휴가를 다녀오셔서 일상으로 복귀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장기간 휴식을 취하게 되면서 신체리듬이 깨지거나 귀차니즘이 발생해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이런 것은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갖고 물, 과일 등을 자주 먹으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병원비용을 대비하는 메리츠의 의료실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이 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 메리츠 화재 의료실비로 종합적인 보장으로 준비하기.


의료실비는 기본적인 보장과 특약의 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보장의 범위나 보상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여러가지 항목에 대한 병원비 및 추가적인 지출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특약을 통해서 기본병원비 보장 외의 "암진단비 및 2대질병 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 구성이 가능하며 그 외의 설계시 약속된 수술비용이나 진단비의 보상을 통해서 여러가지 항목들의 보장이 가능합니다.


※ 메리츠는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한 상품 중 하나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 항목을 보장받을 수 있지만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특약의 항목 보상금액이 높아지게 되면 그만큼 월에 부담되는 납입료가 높아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꼭 필요한 항목과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대비 등 꼭 필요한 항목들만 진행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야 가격은 낮고 보장은 높은 설.계로 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 무료 견적/설계 받기 [바로가기]


나이/성별/직업/보장에 따라서 월납입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 모르는 부분에 대한 상담과 전문가 추천설계를 전화/E메일 등으로 무/료/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좋은 보상 더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1. 여러회사의 견적을 비교할수록 선택의 범위가 넓어질 수 있습니다.

2. 적립/환급을 최저로 하고 보상을 높이는 순수보장형이 가장 좋은 설계법입니다.

3. 특약을 꼼꼼하게 확인해서 꼭 필요한 보상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조금 더 건강하고 더 어릴 때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보장이 회사별로 다를 수 있고,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납입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흥국, 메리츠, KB손해, 한화손해 등과 같은 여러 회사들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링크] 의료실비전문비교사이트


위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국내 주요회사의 납입료/보장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내게 어떤 상품이 좋은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위 사이트의 경우 상담으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의 2~3곳의 설계를 E메일 요청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의 상황에 유리한 상품/가격대의 상퓸을 메일로 받을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