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50대 여자 암보험 추천 및 가입요령

2018. 3. 2. 23:21
728x90


가성비 높은 비갱신형으로 알뜰하게 가입하는 방법




암의 발병률은 나이가 들면 높아지게 됩니다.

특히 65세 이상이 되면 발병률은 급격하게 높아지기 때문에 최소한 40대나 50대에는 가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는 여성도 마찬가지인데요, 여성의 경우에도 암 발병률이 높고 이로 인한 치료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반적으로 만 60세 이후로 가입이 힘든 암보장.


나이가 들어서는 일반적인 암보장은 가입이 어렵습니다. 

일반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들의 경우 만 60세 이후로 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나이가 들면 여러가지 병력사항 등을 이유로 월 납입료가 높아지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링크] 나이별 성별 월납입료 

링크 사이트의 상품을 클릭하면 성별/나이별 월납입료 예시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암보장 가입은 만 15세 ~ 60세 사이에 가능





▶ 알뜰하고 현명하게 준비하자.


암에 대한 비용부담은 상당하죠. 암 종류에 따라서 다르지만 생각보다 높은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 치료기간이 긴 경우가 많아서 이로 인해서 발생하는 비용이 높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암/보/험.



암보험은 기본보장과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암진단금(기본) 암이 발생하게 되면 약속된 목돈을 일시불로 보상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입원/수술/항암치료(특약) 암의 치료를 위해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항목에 대한 비용을 보상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또 다른 특약으로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3대 사망질병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현명하게 준비하기


암진단비를 높게 하면 보상은 높겠지만 월납입료는 낮아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명한 가격대로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현재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요령을 요약해보자면,


1. 초기납입료 변동없는 비갱신형으로

2. 납입료의 부담을 크게 줄이는 순수보장형으로

3. 살아있을 때까지 보장받기 위해서 90세 100세보장으로

4.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고 가장 좋은 보장으로 선택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진행하게 되면 보장은 높고 가격은 낮게 설계할 수 있으며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Tip  암보험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 위 사이트의 경우 국내 암보장상품의 보장내용/견적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각 회사별로 견적을 따로 받지않고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어 쉽고 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천 하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의 경우 1:1 전문상담으로 나이별 여성에게 가장 최적의 상품들을 제공하며 가장 최적인 2~3개회사의 견적를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가장 좋은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상담우수






▶ 최소한의 정보만 알고 준비해도 알뜰 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여러곳의 정보를 확인하고 그 것을 바탕으로 객관적인 비교과정이나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서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의 곳의 경우 얼굴을 마주보면서 상담받거나 설계의 수정을 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중간과정이 없는 만큼 알뜰한 금액으로 준비할 확률이 높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