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암보험 - 저렴하고 보장높게 설계하기

2017. 11. 9. 23:11
728x90


MG손해보험 암보험 - 저렴하고 보장높게 설계하기




오늘은 요즘 인기가 높은 MG의 암보장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MG의 경우 보장과 월납입료 그리고 설계에 따라서 보다 좋은 내용으로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MG의 암보장은 100세 보장이 가능하며 남/녀 일반암의 보상을 충분히 받을 수 있어 암을 대비하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MG손해 보장내용 및 특징 ..그리고 견적받기


여러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암 진단비를 기준으로 특약의 보상을 통해서 종합적인 암에 대한 대비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암진단비를 기본으로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고액암 등에 대비가 가능하며 100세 만기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액암의 보상도 암진단비 기준 20% 지급하기 때문에 보상이 높은 편입니다.


※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계획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 MG손해 암 보장내용 및 견적 받기


* 직업/나이/성별/보장에 따라 월납입료는 달라지게 됩니다. 위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면 보다 정확하게 무로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보장은 높게 견적은 낮게 설계하는 방법


암은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서 매달 내야하는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특약의 항목을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하죠.


1.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기

2.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보다 유리

3. 적립/환급을 최저로 한 순수보장형

4. 납입료 변동없는 비갱신으로 

5. 진단금의 금액과 특약은  부담되지 않게


특약의 항목과 보상금이 높아지게 되면 월 납입료가 높아지죠. 또 진단금의 최대 보상금이 높아지면 월납입료도 상승하게 되는데요, 상담을 통해서 부담되지 않은 금액으로 설계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MG손해 외에도 DB손해, KB, 흥국, 한화 등등의 여러회사들의 견적을 받아보시기를 추천해드리는데요, 여러 곳의 설계를 받아봐야 내게 가장 좋은 보상을 선택하기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면 1곳에서 주요 회사의 견적을 모두 받아볼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 각회사별 보장내용 및 월 납입료 받기


주요회사의 견적을 한번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나 생각하고 있던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ㅂI교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