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남성 암보험 보장은 높고 가격은 낮게 설계하기

2017. 11. 6. 23:01
728x90


50세 남성 암보험 - 보장은 높고 가격은 낮게 !




늦어도 50대에는 준비를 해야한다고 하죠.

이는 크게 2가지 이유 때문인데요,


첫번째, 만60세 이후에는 일반성인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고

두번째, 나이가 들면 암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더 늦지않게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대 이상 남성에게 유리한 암보장 상품"


암은 가능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좋죠.

가입즉시 보장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가입일로 90일이 지나야 보장이 시작되고 100%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약속된 기간이 지나야 가능하기 때문입이다. 또 매년 보장이 축소될 가능성도 있어 더욱 더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유리한 보상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남성이 잘걸리는 암종의 보상이 좋고, 일반암의 범위가 넓어서 보상이 유리하며, 소액암으로 구분되는 갑상선/기타피부암,경계성종양 등의 보상이 일반암의 20%의 높은 보상이 진행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재발암 과 같은 부분을 대비할 수 있으며 성인 사망 위험이 높은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질병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입시 남성의 경우 전립선, 방광암 등이 일반암에 포함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링크] 50대 암 보장내용/견적 무료조회 받기


[출처:암전문비교가입센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좋은 보상을 준비하기


현재 메리츠, MG손해, DB손해, 흥국과 같은 여러회사에서 암을 대비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회사들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며 보상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회사의 설계를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다 좋은 설계를 위해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더 유리하기 때문이죠. 만약 암보장의 가입을 고민한다면 하단의 사이트에서 각회사별 보장내용과 가격을 확인하고 ㅂI교를 꼼꼼하게 한 다음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암전문비교가입센터 [바로가기]


국내에 판매중인 암보장상품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3개의 견적/보장내용을 ㅂI교할 수 있으며 E메일을 통해서 내게 최선의 상품 설계 2~3곳을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꼭 활용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