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암보험 진단금 보장 한번에 보기

2014. 9. 3. 23:11
728x90

메리츠화재 암보험 진단금 보장 한번에 보기




점점 날씨가 선선해지는 듯 하다 생각이 들다가도 오후가 되면 다시 더위로 고생을 하는 날씨네요.

오전과 오후, 그리고 저녁의 일교차가 너무 크다보니 날씨에 적응하는 것이 힘드네요. 이러한 날씨일 수록 감기에 쉽게 걸리게 된다고하니 오전에 외출할때는 꼭 가벼운 외투를 들고 출근을 하시거나 외출을 하세요.


오늘은 의료실비로 인지도가 높은 메리츠화재의 암보장 상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볼가 합니다.





광고나 신문, 뉴스등을 보면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린다는 둥, 치료비용이 너무 크게 든다는 등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여러가지 보장성 보험이 좋고, 5년이상 생존률과 완치에 가까운 치료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크게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경제적인 부분이라고 합니다.


 80% 가량이 큰 질병등이 발병했을때 퇴직을 하게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암등의 질병이 발병하는 나이는 점점 낮아지고 있죠. 그래서 배우자와 자녀들의 생계유지와 자녀들의 교육비의 지원과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자금에 대한 고민이 크다고 합니다. 


※ 모 조사에 따르면 경제적인 고통의 걱정이 사망의 걱정보다 높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곤란을 대비하는 것이 바로 암보장상품의 "진단금" 입니다.   


암진단금 :: 암발병이 확정이되면 지급되는 보상금 (일반적으로 2,000만원 ~ 5,000만원으로 설계)







■ 메리츠화재의 보장내용과 진단금 한번에 요약해서 보자.


- 비갱신형으로 진행되어서 월납입금이 절대 오르지 않습니다.

- 암진단비를 기본계약으로 하기때문에 암에 대한 보장만 중점적으로 받고싶은분들에게 좋습니다.

- 진단비, 수술비, 항암치료비, 입원일당 보상등 암에 대한 보장으로 월납입료가 낮습니다.

- 100세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 진단금 최대 5,000만원까지 진행이가능합니다. (일반암 + 고액암)

- 2번째 발병되는 2차암에 대한 진단금도 추가로 설계가능합니다.(이차암 대비)

- 암이외의 사망 발병률이 높은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등의 진단금도 추가가 가능하죠.






   혹시 의료실비 보장은 준비가 되셨나요? 


... 만약 아무런 보장상품을 가입하지 않고 암보장상품부터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의료실비부터 가입하라고 조언해 드리고 싶네요.


가장 기본적인 병원의료비용을 보장하기때문에 정말 큰 질병이 발병해서 높은 금액의 병원의료비용이 청구되어도 낸 의료비용을 최대 90%까지 돌려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를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먼저가 되어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상해/질병등 모두 보장받을 수 있는 폭넓고 효율이 높고, 월 납입료도 낮은 편이기때문에 이를 먼저 진행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그 보장안에는 암에대한 부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리츠만 보지마시고, 다른 상품 "흥국, 한화, LIG, MG" 등의 상품을 함께보세요. 



현재 가장 보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고, 월 납입금도 저렴하고 진단금의 구성도 높은 상품들입니다. 여러가지 를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보장과 월 납입료의 상품, 그리고 많이 알려져 있는 회사의 인지도와 신뢰성을 파악 한 뒤에 한번에 설계에 대한 정보를 얻은 뒤에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 내가 원하는 보장내용과 월납입료등을 이야기하고 위의 상품들의 2~3가지 혹은 4가지의 무료설계를 받고, 상담을 통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얻고은 뒤에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하단에는 위의 4가지의 상품들을 한번에 무료설계요청이나 1:1 상담이 가능한 사이트를 소해해드릴테니 이를 통해서 확인하고 신중하게 진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무료설계/상담 - 추천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 상담 우수 추천 2009년아시아경제 PB대상 우수상 수상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월납입료계산 추천 2012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


- 전화를 통해서 진행도 가능하고, E메일을 통해서 견적요청이 가능하기때문에 불필요한 만남이 없습니다.

- 1:1 상담과 설계견적을 받은 이후에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곳입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재테크/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