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실비보험 운전자특약 보험 가입은 어떻게?

2014. 1. 18. 22:21
728x90

20대 30대 실비보험 운전자특약 보험 가입은 어떻게?




20대 30대가 되어 사회생활을 시작하게되면 행동반경이 늘어나고, 직장생활과 업무 상 운전할 이유가 늘기때문에 실손보험(실비보험) + 운전자 보험을 가입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회생활이 시작하면서부터 스스로 여러가지를 책입져야하며, 그중에 의료비 지출역시 준비할 필요가 있기때문입니다. 


실비보험의 경우에는 질병 + 상해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으며, 정말 폭 넓은 보장으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 실비와 함께 운전자보험도 함께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현재는 실비에 특약으로 많이들 가입하고 있습니다. 실비에 특약을 추가하면 적은 비용으로도 운전자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렇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고, 관리도 쉽기때문입니다. 


오늘은 20대 30대들이 처음으로 실손보험을 가입할때 알고있어야하는 정보와 가입시에 꼭 챙겨야하는 부분등의 노하우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처음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한다면 이렇게 하세요.


- 실비는 갱신형, 3대 질환 진단비는 비갱신형 + 일원일당보상(선택) + 운전자 특약


많은 분들이 이렇게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적인 기본보장에 대한 구성에 3대 사망질환이라고 알려진 암/뇌/심장 질환등에 대한 진단비를 추가로 구성해서 앞으로 있을 큰 질병에 대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해나 질병 징병으로 입원했을시에 입원일당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구성을 많이 추천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같이 가입하면 좋을 운전자 특약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 진단등 특약등은 비갱신으로 가입하는게 유리합니다.


기본보장은 1년 갱신으로 전 보험사 동일합니다.

하지만 특약부분은 보험사마다 여러가지 다른 부분이 있기때문에 이를 확인하고, 비갱신형으로 설계가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고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3대 진단비 구성느 이렇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암은 기본적으로 구성해야하며, 뇌/심장질환 역시 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때 뇌의 경우에는 (뇌졸중, 뇌혈관질환) 심장질환의 경우 (허혈성심장질환 + 심근경색)으로 설계하는 것이 폭넓은 설계가 가능합니다.




  ■ 저렴하게 보험을 설계 / 가입하는 방법


보험은 가입/설계도 중요하지만 사후의 보상과 여러가지 문제가 원활한 회사가 가장 좋다고 봐야할 듯 합니다. 현재 많은 회사들이 이러한 부분이 우수한 편이지만, 여러가지를 스스로 확인하고 가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현재 의료실비는 "메리츠화재" "LIG손해", "동부화재" "한화손해"가 좋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저렴하면서도 보장내역이 우수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보상받고 있는 누적가입자가 많은 곳들입니다.


기본보장 + 후유장애 + 암 + 2대질병 + 일단보상 + 운전자보장 까지 all in one으로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구성해서 가입한다면 대부분의 질병의 보장과 진단비 구성은 모두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국내 모든 회사의 상품등에 대한 비교와 설계는  일반적인 상담사로 진행하기는 힘듭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런 모든 상품에 대한 취급/정보가 있는 보험비교가 가능한 사이트에서 설계를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중간마진이 없기때문에 일반 설계사에 비해서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국내 모든보험사 모든상품 정보 무료설계/상담이 가능한 추천사이트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 설계/상담 우수 추천 2009년아시아경제 PB대상 우수상 수상

 

  보험비교샵 [direct-bohum.com] 실시간 보험료계산 추천 2012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