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왁스나 강한 왁스로 스프레이 고정씨 머리감는 방법

2013. 12. 2. 22:04
728x90

머리에 왁스나 강한 왁스로 스프레이 고정씨 머리감는 방법




요즘 남자분들 왁스로 머리를 셋팅을 많이 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강력한 왁스를 매일 사용하시고 셋팅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분들은 정말 머리를 감는데 힘들어하더군요.


그리고 장시간의 헤어셋팅을 유지하기위해서 스프레이도 함께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럴경우엔 정말 머리감는것의 난이도는 최상으로 올라가버리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는데 의외로 이 해결방법은 간단하다고 합니다.


"린스"로 먼저 머리를 감고 샴푸로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이유를 이야기해보자면, 린스는 알칼리성분을 중화시키고 머리에 굳은 부분을 풀어주기때문에 후에 샴푸를 할때 왁스로 덮힌 머리를 감는데 크게 도움이 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린스로 머리를 감고, 샴프로 머리를 다시 감게되면 쉽게 세척이 가능하게 된다고 합니다.



스프레이 역시 마찬가지라고 이야기합니다. 

머리를 고정하려고 왁스를 사용한 뒤에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신데 이때도 린스로 머리를 중화시켜서 풀어준후에 샴프를 이용해서 머리를 감게 되면 생각보다 쉽게 씻겨 나간다고 이야기 합니다.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 셋팅력이 강한 왁스와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런 고정력이 있는 제품들은 오래 유지하고 씻지 않으면 두피에 손상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도 얼핏 들어본 것 같네요.


 - 집에 와서 씻을때는 꼭 머리와 두피를 깨끗하게 씻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