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성 암보험 준비하는 요령 - 100세보장 비갱신 추천

2018. 5. 18. 23:36
728x90


30대 남성 암보험 준비하는 요령 - 100세보장 비갱신 추천




30대가 지나면 병원비나 각종 상황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의료실비나 암 등과 같은 병원비용을 보상받거나 진단비를 통해서 치료기간 동안의 생계유지나 치료 후 회복기간동안의 자금으로 혹은 자녀의 교육비나 지출을 대비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암을 대비하고자 하는 30대 남성에게 유리한 암보장 가입요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링크] 30대 남자 암 각회사별 보장내용 무료견적 조회




1. 초기 납입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

갱신이 없기 때문에 납입료의 변동이 없으며 정해진 기간동안 납부하면 약속된 기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금액이 변동되지 않고 일반적으로 20년만 납부하면 90세 100세까지 보장이 되기 때문에 효율적이라고 하네요.


2. 순수보장형으로 현명하게 준비를 시작

적립/환급 등 납입료를 높이는 다른 부분들을 줄이고 보장을 중심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가격은 낮추고 보장은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런 방식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3. 특약은 꼼꼼하게

암발병이 되면 받게 되는 암진단비 외에도 특약으로 입원/수술/항암치료/2대질병 진단비 등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보다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하기 위해서 특약을 준비하기도 하는데요, 이 특약은 보장과 보상금액이 높아지면 납입료도 높아지기 때문에 잘 판단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의료실비가 없다면 의료실비부터

5,000만원한도에서 질병/상해 병원비를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실손보장이 없다면 암보다 실손보장 부터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낮은 금액으로 폭넓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준비하세요.





◈ 암은 꼭 준비해야하는 필수 보장 중 하나라고 하죠.


그 이유는 암이 발생하게 되면 여러가지 비용지출 그리고 장기간 실직으로 인해서 경제활동이 정지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암보장을 이를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대비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암을 대비하는 비용은 생각보다 높지 않기 때문에 가입전에 먼저 견적/설계를 확인하고 정보를 얻고 신중하게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 참고사이트

보/험/몰 [바로가기]

국내 각회사별 의료실비/암/태아/어린이/종신정시/입원수술비/유병자 등의 정보를 한번에 확인


*상담우수사이트

1:1무료상담을 통해서 가장 최적 그리고 원하는 가격대의 회사견적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2~3개의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