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여성보험 - 의료실비부터 준비하세요

2018. 5. 15. 23:26
728x90


30대여성보험 추천 - 실손부터 준비




요즘 30대의 주부나 직장인 분들도 병원비나 치료에 대한 보장을 준비합니다.

생각보다 적은 금액으로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의료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기 때문이며, 비용으로 인한 경제력의 손실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하기도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의료실비.

질병/상해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치료/통원치료를 받을 시 자기 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다시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 가장추천하는 30대 여성 추천상품 - 실손


질병/상해로 인한 병원비용을 5,000만원한도로 보상을 하고 통원치료시 최고 30만원 180회 한도내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만성적인 질병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경우 유병자 실손으로 준비할 수 있는데요, 이 상품은 일반 단독에 비해서 보장이 축소된 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손은 폭넓은 보장과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어서 현재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 사이트를 통해서 가격을 조회할 수 있으며 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 위 사이트는 국내 각회사의 실비보장 견적/상담을 한번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1:1 납입료 확인 및 무료상담을 받아 정보를 얻어보세요.





▷ 조금 부족한 부분은 암진단 혹은 입원/수술비보장 등으로 추가


암이 발생하면 보장된 금액을 목돈으로 지급받는 진단비를 목적으로 한 암보장 상품. 특약으로 입원/수술/항암치료/2대질병진단비 등을 보장할 수 있어 보다 암에 대한 대비를 충실하게 종합적으로 할 수 있는 상품이며.


입원과 수술비용 여러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나 운전자 보상 등등으로 실비로 부족한 부분들을 보상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암을 포함해서 각종 질병의 수술비나 입원비 보상이 필요하다면 필요한 부분들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몰 [링 크] - 국내 실비/암/태아/어린이/입원.수술비/정기.종신 상품 정보 확인


위 사이트는 국내에 취급되는 여러종류의 상품들의 상담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보장을 가장 알뜰하면서 효율적이게 준비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통하면 보다 좋은 준비가 가능합니다. 모든 과정 100% 무료로 진행





▷ 온라인 사이트를 활용해보세요.


요즘 국내 온라인 사이트들의 경우 한 곳에서 국내 대부분의 상품들의 정보/견적/가격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위에 소개해드린 곳은 여러회사의 보장 상담 뿐만 아니라 E메일로 내게 가장 좋은 회사별 견적 2~3곳을 요청해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하니 가입을 생각한다면 꼭 상담을 받아보세요.


※ 상담시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최적의 상품을 요청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