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여성 암보험 - 좋은 암보장 견적으로 가입하기

2018. 5. 11. 22:57
728x90


20대여성 좋은 암보험 가입방법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여러가지를 대비해야합니다.

그중에서도 큰 지출이 발생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이 되는 질병들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과같은 질병은 장기간의 치료기간이 발생할 수 있고, 치료기간동안 실직을 할 가능성이 높아서 이런 손해에 대한 대비를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20대 여성 보장이 좋은 상품 고르는 방법


1. 일반암의 범위가 넓은 것이 좋다.

각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유리한 보장내용을 가진 회사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일반암의 범위가 넓은 것으로 준비한다면 보다 폭넓은 보장이 될 수 있습니다.


2. 소액암의 보상이 좋은 것이 좋다.

소액암으로 구분되는 것들의 경우 10% or 20% 회사별로 보상이 다릅니다. 될 수 있으면 소액암의 보상이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특약은 꼼꼼하게 살펴보자.

특약은 암진단비 외에도 입원/수술/항암치료에 대한 보상 및 2대 질병의 진단비 등를 준비하는 것을 이야기하는데요, 이 부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내게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계 Tip ! 


1. 초기납입료가 변하지 않는 비갱신형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2. 젊을 때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환급/적립 등을 줄인 순수보장형이 비용을 줄이고 보장을 늘릴 수 있습니다.

4. 여러회사의 견적을 꼭 받아보고 진행하세요.



[링크] 암보험 114 - 국내 암보장 상품을 한 곳에서 무료견적을 받아보세요.




◈ 여성과 남성은 신체구조가 다릅니다.


남성과 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암 종류도 다르고 성별/나이에 따라 가장 최적의 회사의 견적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전문 사이트를 통해서 먼저 상담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래야만 내가 "원하는 가격대""내가 원하는 보상"의 상품을 쉽게 준비할 수 있으며 더 좋은 보장으로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 위 사이트는 내게 원하는 견적/가격의 여러회사의 상품의 상담을 한번에 받을 수 있고 내게 유리한 견적 2~3곳을 전화나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