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 이상 부모님 실손보험 의료실비 준비요령

2018. 5. 5. 23:14
728x90


60세 이상 부모님 실손보험 의료실비 준비요령




지난 4월에 의료실비가 개정되면서 많은 부분들이 변화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크게 변한 것은 "나이가 많거나 만성질환이 있는 분"들의 가입이 보다 쉬워진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일반 의료실비의 경우에도 70세 이상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고, 만성질환이 있어 지금까지 가입하기 힘든분들도 충분하 가입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건강한 분들이라면


일반 의료실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 60세 이상도 가입할 수 있는 단독실비상품이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질병이나 상해사고로 인해서 발생하는 입원치료비용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병/상해로 병원에 입원치료를 받을 경우 최고 5,000만원 한도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통원치료시 최고 30만원 180회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이가 많거나 만성질환이 있는 경우라면


고령자 혹은 당뇨 고혈압등의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유병자보험"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만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현재 만성적인 질환 때문에 가입이 거절된 분들도 충분히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병자 보장의 경우 일반 의료실비에 비해서 보장이 차이가 있지만 고령자, 당뇨/혈압 등의 이유로 가입이 어려웠던 분들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Tip 나이/성별 유병자 보장내용 견적 무료조회



|예시 자세한 내용은 위 사이트 참조 




▶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각회사별로 보장내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내 상황에 보다 좋은 보장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과 상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가입조건에 따라서 가입의 유무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좋을 수 있습니다.


또 여러회사의 상품의 보장/견적을 비교하게 되면 더 좋은 보장으로 알뜰한 준비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보험몰 [바로가기]


의료실비/암/태아/입원수술비/유병자/정기종신 등 국내 모든 회사의 상품을 취급하는 비교사이트


※ 가입없이 보장내용 확인 무료상담 및 견적/설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시 내게 유리한 회사의 상품 2~3곳을 E메일로 요청해보세요. [무료][상담우수]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