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여성 암보험 보장내용 무료견적 확인

2018. 5. 2. 22:01
728x90


20대 30대 여성 암보험 보장내용 무료견적 확인




암을 잘 가입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회사를 선택하는데 부터 보장을 준비하는 과정까지 생각보다 많은 것을 알고 있어야 보다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생명사 화재 손해사 암보험 차이도 있고, 갱신/비갱신의 차이도 있으며 각회사별 보장내용의 차이도 있기 때문에 잘 선택해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암보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암보장은 기본적으로 암진단비를 구성으로 특약을 통해서 수술/입원비/방사선치료 등을 보상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기본적인 암진단비 외에도 고액암/특정암/재발암/이차암 등에 대한 진단도 특약을 통해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암진단비인데요, 일반암 진단비나 소액암 진단비의 보상과 보장의 범위가 넓은 것을 선택해야만 보다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여성의 암보장은 이렇게 진행하자.


남성과 여성의 암의 발생하는 부위는 다릅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선/유방/대장/위/폐/간/자궁경부 등의 발병률이 높기 때문에 이 보상이 잘 되는 회사의 상품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갑상산/유방/대장의 경우 발병률이 높기 때문에 이 부위의 보상이 좋는 것으로 준비해야겠죠.



▣ 여성에게 유리한 암보장 가격/견적 확인하기 ▶




▶ 팁을 알면 알뜰하게 효율적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생명사, 손해(화재)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두가지 회사들은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요, 생명에 관련된 것은 생명사가 유리한 경우가 많고, 치료비용 등으로 인한 손해를 보장하는 것은 손해사가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100% 보장에 대해서도 생명사의 경우 2년이 지나야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손해사의 경우 1년이 지나면 100% 보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암은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 회사에 따라 100% 보장까지 1년 or 2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처음 내는 납입료의 변동이 없고 만기가 정해진 "비갱신형"

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격의 변동이 없고 일반적으로 20년만 납입하면 보장기간동안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갱신의 경우는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갱신시 가격의 변동이 있을 수 있고 보장기간동안 납부해야하는 방식입니다.



가능한 순수보장형으로 준비하세요.

필요한 보상 외의 부분들을 최소한으로 축소해서 준비하는 것인데요, 적립/환급에 대한 부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순수하게 보장을 위한 목적으로 설계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가입시 이렇게 준비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회사들의 견적들을 살펴보고 꼭 비교하고 준비하세요.

20대 30대 여자 암보장을 보자 잘 준비하고 싶다면 여러회사들의 보장내용이나 가격을 확인하거나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무료상담을 받은 다음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회사마다 보장내용이나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내게 가장 좋은 곳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야하는 과정입니다.



※ 오늘은 여성에게 좋은 암 보장내용으로 가입하는 요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만약 각회사별 암보장견적을 받고 싶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전문상담으로 내게 가장 좋은 회사의 견적들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참고사이트 

보.험.몰 [hohummall.org] - 국내 실비/암/태아/종신정기/입원수술비 등 전 상품 취급


한 곳에서 국내의 여러회사의 여러상품들의 견적/보장을 확인하고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어 쉽게 견적을 받거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상담시 내가 원하고 내게 유리한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으니 꼭 상담받아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