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남성 여성 실비보험 견적 가격 및 보장요령

2018. 4. 29. 22:55
728x90


60대 남성여성 의료실비보험 견적 및 보장내용




4월 이후로 실손보장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대략적으로 바뀐 내용을 이야기해보자면 이전에는 기본보장 외에도 특약을 가입할 수 있었고 이런 상품들의 경우 가입나이가 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또 현재 질병을 갖고 있거나 하는 경우 가입의 제한을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의 개정으로 인해서 이런 부분들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 일반단독실비 60대 남성의 보장은?


기본보장은 동일합니다.

질병/상해로 인해서 입원치료를 받는 경우 5,000만원한도 내에서 보상이 진행되며 통원치료시 30만원한도 180회 한도로 보상이 진행됩니다. 이 때 자기부담금 등의 금액이 공제가 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서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비급여주사/자기공명영상진단(MRI. MRA)등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준비하는 요령과 견적을 확인해보자.


60세 이상인 경우 전문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고지해야하는 내용이 있고 또 가입시 진단의 유무가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부담금이나 특약에 대한 부분들도 충분히 설명을 듣고 진행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죠.


특히 현재 가지고 있는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질병으로 인한 가입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진행해야하기 때문에 전문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Tip 60대 남성 실비 보장내용 및 가격 확인 ▶

위 사이트를 통하면 현재 인기있는 회사의 상품과 보장내용 월납입료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하면 1:1 전문상담을 받아보고 진행하세요.


일반단독실비 외에도 입원비보상, 암진단비 등을 대비하고자 하거나 내가 필요한 부분을 추가로 준비하고 싶은 분들은 다른 상품들로 충분히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상담을 받게 되면 내게 가장 최적화 된 견적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이를 통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문사이트 추천

◈ 보/험/몰 [bohummall.co.kr]


국내 실비/태아/암/정기,종신/입원수술/유병자 등등 전 회사의 전 상품을 취급;


상담이 우수한 사이트로 전문상담과 E메일로 추천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