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변경으로 가입요령

2018. 4. 22. 22:31
728x90


4월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변경으로 가입요령




올해 4월부터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기타 특약으로 인해서 보장을 받았던 암진단비나 입원비 등의 부분들을 의료실비내에서 준비하는 것이 불가능해져서 단독으로 준비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또 유병자분들의 4월 실손가입이 이전보다 나아졌다는 부분들이 있어 이전에 가입이 힘든 분들도 충분히 이제는 준비가 가능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변동이 된만큼 내가 원하는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알아보고 진행할 필요가 있어졌습니다.





▶ 병원비를 쓴 만큼 다시 돌려받는 의료실비.


1년갱신/15년 재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입원치료시 최고 5,000만원 한도까지 보상이 가능하며 자기부담금 등을 제외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원/처방조제의 경우에도 회당 최고 30만원까지 연 180회 한도로 보상이 본인부담금을 제외하고 보상이가능합니다.


* 특약을 통해서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 비급여주사, 자기공명영상진단 등을 선택해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4월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및 견적 조회


국내 각 회사 별 실시간 견적계산 및 전문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유병자 실비는 일반단독실비와 보장이 조금 다르니 꼭 상담을 받아보세요.





▶ 의료실비로 부족한 부분은 다른 상품들로 준비 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보상을 받았던 암진단비의 경우 암전문 상품으로 가입 후 준비해야하며 입원비나 수술비에 대한 보장은 입원/수술비보장 상품들의 중에서 내게 맞는 것을 찾아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의료실비하나면 괜찮다는 분들도 있지만 가족이 있어 암이 발병하게 되면 발생하는 경제적인 위험을 대비하고 싶다는 분들의 경우 암전문 상품들을 준비할 필요는 있습니다.


만약 종합적인 치료비용 보상이 필요하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해서 견적을 잡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종합보혐사이트로 국내의 대부분의 상품들을 취급하며 상담시 의료실비 외에도 암/입원.수술비 보장 등등의 상담을 함께 받을 수 있고 견적도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 험 몰 [bohummall.co.kr] 국내 의료실비/암/종신.정기/태아/수술.입원 등 모두 취급


전문상담을 통해서 무료로 내가 원하는 상품들의 견적들을 받아볼 수 있으며 E메일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