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암보험 순수보장 비갱신형으로 비교하면 가능

2018. 3. 10. 23:29
728x90


저렴한 암보험 순수보장 비갱신형으로 비교하면 가능




매달 납부되는 일정금액으로 암진단비를 보상받는 암보장.

적은 금액을 매달 납부하면서 암과 같은 큰 질병을 대비하고 진단비를 대비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근데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노력을 한다면 보다 알뜰하고 좋은 보장으로 준비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요령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각회사별 견적을 한번에 받기 [링크] 출처 :암보혐114



■ 3가지만 기억하세요.


1. 순수보장

2. 비갱신형

3. 90세 100세보장


순수보장형은 내가 낸 납입료를 적립/환급 등에 최소한만 할당하고 보장에만 쓰는 설계방식입니다. 그래서 납입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비갱신은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방식. 갱신보다 납입료가 높을 수 있지만 정해진 기간동안 납입. 그리고 납입료 변동이 없어 100세보장이 기본인 현재에 가장 유리한 설계방법일 수 있습니다.


암은 65세 이후로 발병률이 급하게 오른다고 하죠. 그래서 살아있는 동안에는 지속적으로 보장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 비교하면 같은 보장도 더 저렴하게 준비가 가능


회사별로 보장내용 가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각 회사별 가격이 다를 수 있고, 가격이 같더라도 나이/성별 등에 따라 보장이 달라질 수 있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국내 회사들 중 인기 있는 곳의 견적은 전부 받아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래서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곳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링 크] 암보장전문사이트


국내 각회사별 견적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문상담을 꼭 받아보세요.

내가 원하는 회사의 가장 좋은 견적, 내게 추천하는 2~3개 회사의 견적을 E메일 등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쉽게 ㅂI교할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