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100세보장 암보험 가격 및 보장

2018. 3. 5. 22:48
728x90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 100세보장 암보험 가격 및 보장 




평균수명이 현재 80세가 넘죠.

그래서 예전에는 80세까지 보장받던 것이 현재는 90세 100세 까지 보장받아야한다고 합니다. 암의 경우에는 65세 이후의 발병률이 급격하게 높아지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생존기간동안에는 보장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메리츠 알파플러스의 경우에도 100세까지 암을 보장하는 월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메리츠 -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보장


갱신의 경우 갱신시 납입료의 상승이 있을 수 있는 설계방식이며 비갱신의 경우 초기금액 변동없이 만기까지 지속되는 보장입니다.


금액의 변동이 없고 정한 납부기간까지만 납부하면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 메리츠 - 종합적인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설계


암진단금등의 기본적인 보상 외에도 입원/수술/항암치료/기타 질병 진단금 등을 특약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서 보다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암에 대한 종합적인 대비를 하고 싶은 분들은 원하는대로 설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고액암에 대한 보상, 입원/수술/항암치료 외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금을 특약을 통해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암에 대한 준비는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80%는 실직하게 된다고 합니다. 

장기간의 치료기간동안 생계유지비용이나 자녀들의 교육비용 등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이죠. 병원치료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경제적인 어려움이 발생하기 때문에 암을 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 나이/성별/직업/보장 등에 따라 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1 상담 및 나의 실제 월납입료 계산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현재 MG손해 DB 한화 흥국 등도 인기가 높습니다.


가능한 여러 곳의 견적을 받아보고 싶다면 하단의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단의 사이트의 경우 국내 인기 상퓸들의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험몰 [e-bohummall.co.kr] 무료설계/상담원 우수 추천 사이트 


1. 국내 의료실비/암/종신,정기/태아 등 국내 유통되는 보혐의 보장내용/특징 견적을 가입없이 확인

2. 상담시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중간단계가 없는 만큼 조금 더 알뜰하게 준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얼굴을 마주보면서 상담하지 않아서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