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및 설계확인

2018. 2. 26. 23:23
728x90


비갱신형 한화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및 설계확인




암에 대한 준비는 빠를수록 좋다고 하죠.

그 이유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암발병률이 높아지고 있기도 하고 빨리 준비를 해야 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암보장의 경우 가입즉시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라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고 100%보장을 위해서는 1년 혹은 2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암은 여러상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한화손해의 암보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여러가지 장점들이 많고 특약을 통해서 진단금으로 부족한 부분들에 대한 보상을 준비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한데요, 특히 입원/수술/항암치료에 대한 보상이나 치료비용이 많이 드는 고액암에 대한 보상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특히 비갱신형으로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이 유지할 수 있어 장기간을 보상받는데 유리합니다.



▶ 한화손해 홈페이지에서 월납입료 보장 확인하기

* 1:1 무료전문설계 및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의 암보장도 우수하지만 다른 회사들의 견적들도 살펴보고 준비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각회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보장에 가장 좋은 곳에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의 경우 한 곳에서 국내 암보장회사들의 견적 및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전문사이트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전문상담으로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최선의 설계 및 상품 추천 내게 가장 좋은 회사별 견적 2~3곳을 E메일로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굴을 마주보며 상담받거나 견적을 받고 설명을 받지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으며 가입에 대한 부담도 크게 없어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각회사별 보장내용/특징을 확인하고 나이/성별 월납입료 예시를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가입없이 확인할 수 있으며 1:1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시 회사별 추천설계를 2~3개를 요청해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비교/확인이 가능한 곳입니다. [상담우수]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