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비갱신암보험 좋은 보장 좋은 가격으로 준비하는 법

2018. 2. 23. 17:34
728x90

여자 100세보장 비갱신암보험 추천설계




암은 남성과 여성 모두 발병률이 높은 질병입니다.

발병률은 꽤 높아서 평균수명으로 계산할 때 3명중 1명이 발병을 한다고 하죠. 보다 상세하게 이야기하면 여성의 평균수명 85세를 기준으로 35.0%라고 합니다. (2015.12 국립암센터)


그래서 여성도 암을 반드시 대비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 암보장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여성은 남성과 신체구조가 다릅니다.

그래서 여성의 발병률이 높거나 치료비용이 많이 드는 보장이 확실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2013년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위의 표처럼 여성의 발병률이 높은 부위에 대한 보상이 좋은 상품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반암의 범위가 넓고 소액암의 보상이 좋은 회사의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도 충분한 보상,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 납입료는 얼마나 될까?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것이 납입료죠.

암보장의 경우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서 납입료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1. 비갱신형

갱신이 없어 초기납입료의 변동없이 약속된 기간동안만 납부하면 90세, 100세까지 보상받을 수 있음


2. 순수보장형

적립/환급 등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식으로 월납입료의 부담을 줄이고 보상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빨리 준비하기.

가입하는 나이에 따라서 납입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성별/나이별로 달라지는 각회사별 월납입료 확인

* 각회사별 보장내용/납입료 예시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세요.


회사별 보장내용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꼭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일반암의 범위나 진단비의 한도가 다를 수 있고 특약의 항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 같은 보장으로 준비한다고 하더라도 회사별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곳의 설계를 살펴보는 것도 좋겠죠.




[링크] 암보험114


국내 암보장의 견적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를 통하면 보다 쉽게 여러회사의 보장내용 등을 쉽게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어 보다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의 경우 전문상담시 2~3개회사의 견적/설계의 비교를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이/성별/보장/직업 등으로 달라질 수 있고 가장 최적의 상품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위 사이트를 통해서 국내 회사의 설계중 내게 가장 유리한 곳을 추천받아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조회/상담 등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전문상담을 얼굴을 마주하며 받지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우수]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