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월납입료 정보정리

2018. 2. 20. 23:13
728x90


MG손해 암보험 보장내용 월납입료 정보정리




암의 발병률은 3명 중 1명(평균수명 기준)이 걸린다고 할만큼 높죠.

그리고 요즘은 20대나 30대의 젊은 나이에도 발생하는 경우도 많아 빠르게 준비되어야한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암의 경우에는 치료 뿐만 아니라 치료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기 때문에 빠르게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MG손해의 암보장상품입니다.


MG의 암보장의 경우 종합적인 암을 대비할 수 있으며 뇌졸중이나 급성심근경색과 같은 질병의 진단비를 구성할 수 있어 암 외의 다른 큰 질병에 대한 대비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암진단비를 구성으로 하며 특약으로 기본보장외의 필요한 부분들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수술비/항암치료비용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합니다.


* 특히 비갱신형으로 준비할 수 있어 월 납입료의 상승이 없고 평균 20년만 납입하면 100세등 보장기간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G손해 암보장내용 및 월납입료 조회하기 ▶


* 보장내용 및 특징 / 납입료 견적 및 1:1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은 평생을 보장받아야하는만큼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암의 경우 65세가 지나면 발병률이 크게 높아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평생을 보상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최소 90세까지는 보장받는 것이 좋으며 100세까지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여러회사의 견적을 함께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회사별로 보장과 가격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성별/나이/직업과 원하는 보장에 따라서 내게 유리한 곳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최소한 2~3곳의 견적을 받아보고 그 것을 객관적으로 비교한 뒤에 내게 유리한 곳을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MG외에도 메리츠, 현대해상, DB(동부) KB 등의 견적을 함께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Tip  한번에 8개의 인기 암보장상품의 월납입료 계산받기


암전문가입센터 [cancer-mall.com]


위 사이트를 활용하면 한번에 8개회사의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1:1 상담시 내게 가장 유리한 상품들의 견적을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3개 회사의 견적/정보를 E메일이나 전화로 받아볼 수 있으니 꼭 상담받고 내게 유리한 곳의 견적을 요청해 받아보세요.


▷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고 만남 없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활용하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