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암보험 가격 각 회사별 견적을 한곳에서

2018. 1. 14. 22:56
728x90


20대암보험 가격 각 회사별 견적 보장을 한곳에서




나이가 어릴때부터 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하죠.

암과 같은 큰 질병은 발병하게 되면 장기간 치료를 받게되고 또 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어느정도 재산이 쌓여있는 경우에는 큰 걱정이 없겠지만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젊은 사람에게 이런 큰 비용은 큰 부담이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경제적인 여력이 없는 20대부터 암을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암을 효율적으로 대비하는 방법.


매달 일정금액을 납부함으로 계약에 명시된 보장을 받아 암에 대한 경제적인 비용을 대비하는 것이 바로 암보장의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암진단금은 발병시 계약에 명시된 큰 금액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손실을 대비하고 추가적인 비용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재진단/2차암 등등의 보장과 함께 2대질병이라 불리는 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질병에 대한 보상을 준비할 수 있어 보다 암에 대한 집중적고 종합적인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암은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난 뒤 보상이 시작되고 100%보상은 1년 or 2년이 걸리기 때문에 계약시 이 부분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특약도 보장이 커지면 월납입료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출처 :암전문사이트 114



■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세요.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월납입료가 다르고, 같은 가격이라고 해도 보장이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각회사별 특징/장점 들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곳이 내게 꼭 좋은 곳이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견적을 살펴보고자 한다면 하단의 무료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링 크 ] 암보험114


암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회사별보장내용/특징.장점/견적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내게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데 보다 유리합니다.


※ 원하는 가격대, 가장 최적의 설계 등 원하는 조건의 회사별 견적 2~3곳을 E메일로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