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보장형암보험 장점과 가격을 알아보자

2018. 1. 1. 23:31
728x90


순수보장형암보험 장점과 가격을 알아보자




평생을 살아가는 세명 중 한명은 발병한다고 알려져있는 암.

암이 발병하는 경우 치료에 대한 걱정도 많이 들지만 경제적인 부분의 위험도 높아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비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암이 발생하게 되면 10명 중 8명 정도는 긴 치료기간으로 인해서 실직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이야기하고 장기간의 치료기간동안 발생하는 여러가지 비용은 가족과 본인의 부담으로 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알뜰하고 현명하게 암을 준비할 수 있는 요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마 암에 대한 보장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듣게 되는 용어가 있습니다.


1. 순수보장

2. 비갱신형

3. 일반암범위와 보장시기

4. 특약


이 네가지만 알아도 암을 충분히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할만큼 정말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한번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1. 순수보장형은 말 그대로 내가 낸 비용의 적립금을 최저로 해서 보상을 높이거나 월납입료를 줄이는 방식입니다. 보장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적립/환급"의 필요성이 낮기 때문에 이를 최소한으로 설계하는 방식이라 장기간 유지 좋은 보장을 받아야하는데 보다 효과적인 방식입니다.


2. 갱신은 일정기간에 갱신을 반복하는 것이고 비갱신은 초기납입료의 변동이 없는 방식입니다. 장기간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가격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식이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3. 일반암의 범위는 각회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질병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회사는 소액암으로 보상받고 어떤 회사는 일반암으로 보상받는다는 이야기죠. 그래서 가능하면 성별의 발병률이 높은 암종에 대한 보상이 뛰어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암은 가입즉시 보상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고 100% 보장이 되기 위해서는 회사에 따라 1년 or 2년이 걸리게 됩니다.


4. 특약은 암진단비와 같은 기본보장 외의 입원/수술/항암치료/재발에 대한 보상/2대 진단비 등과 같은 기본보상에서 보장받을 수 없는 부분들을 보상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특약을 통해 보다 종합적인 준비가 가능하지만 이 항목이 많거나 보상이 높으면 월 납입료가 상승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별 견적 확인.


□ 각 회사별 설계와 견적/가격을 받아보고 선택하세요.


[링 크] 각 회사별 보장내용/월납입료 조회하기


위 사이트를 활용하게 되면 한 곳에서 국내 주요회사의 보장과 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보다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게 더 유리하거나 내가 생각하는 가격대의 상품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전문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성별/나이/직업 등에 따른 가장 최적의 상품 2~3가지의 설계를 전화나 E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