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암보험 잘 준비하는 방법 정리

2017. 12. 11. 23:21
728x90


남자 암보험 잘 준비하는 방법 정리




암은 가능한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하죠.

젊은 세대들의 발병률도 결코 낮지 않기 때문에 큰 비용이 드는 질병에 대해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발병을 하게 되면 실직의 위험이 높아 경제적인 부분에 큰 위험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죠.





"남성에게 유리한 설계로 대비하자"


암이 발병하게 되면 실직의 위험이 80%가 넘는다고 합니다. 높은 병원비는 발생하게 되는데 경제력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다른 가족들에게 부담을 안기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준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암진단비"인데요, 암이 발병하게 되면 약속된 목돈을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2대 진단비 등으로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합니다.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전립선 의 암의 발생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이런 부위에 대한 보장이 우수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암진단비의 일반암 범위가 높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소액암의 보상이 높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장점막내암과 같은 질병이나 생식기암 등이 일반암의 보상으로 가입이 가능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설계시 남자의 경우 전립선, 방광암 등이 일반암에 포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회사별 견적을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일반암의 범위가 넓고 월납입료가 저렴하지만 보상이 좋은 곳을 선택하는 것은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암 보장 전문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여러상품들의 보장내용과 월납입료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1:1 전문상담시 내가 원하는 보장 중 가장 좋은 상품들을 추천받아볼 수 있어 가입이 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 특히 하단의 사이트의 경우 2~3개 회사의 보장 견적을 E메일로 받아 ㅂI교할 수 있어 가입에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국내 판매중인 상품들의 보장내용 및 납입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1 상담시 성별/나이/적업에 가장 최적의 상품 2~3곳의 견적을 E메일/전화 등으로 받아볼 수 있어 객관적으로 확인/ㅂI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100.0% 무료로 진행되며, 얼굴을 마주하고 상담을 받지 않기 때문에 가입에 대한 부담이 없으니 이를 꼭 활용하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