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좋은 견적 보장 받는 법

2017. 11. 16. 23:17
728x90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좋은 견적 보장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비 보장하는 상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메리츠의 의료실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메리츠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현재 보유하고 있을만큼 잘 알려져 있으며 보장이나 가격적인 부분의 매력도 충분한 곳이기도 하죠.





□ 의료실비 보장내용을 알아보자


의료실비는 기본적으로 "병원에서 치료받는 비용을 보상"하는 상품입니다.

입원치료 통원치료를 기본적으로 보상을 하며 질병/상해를 폭넓게 보상받을 수 있는 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청구된 비용을 자기부담금등을 제외하고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손"의료보상을 받는다고 많은 분들이 알고 있기도 합니다.





□ 메리츠화재 실비 잘 보장받는 방법


병원(통원/입원)치료에 대한 보상 외에도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서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과 같은 큰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구성할 수 있으며 그 외의 각종 수술비용이나 진단비를 구성할 수 있어서 보다 폭넓은 보장과 함께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들의 경제적인 위험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 화재의 경우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진행할 수 있어 장기납부시의 납입료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 특약을 통해 입원일당, 암진단비, 2대진단비, 각종 수술비용, 운전자 등등의 보상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보상이 가능합니다. 특약항목이 늘어나면 그만큼 납입료가 상승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알아보고 진행하거나 전문상담을 받은 뒤 가입 할 필요가 있습니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 보장 및 견적 받기 [바로가기]


보장/나이/성별/직업에 따라 월납입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한다면 보다 정확한 보장과 설계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출처 :의료실비114



□ 되도록이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세요.


메리츠도 좋은 회사지만 개인에 따라서 더 좋은 곳이 있습니다. 

직업/나이/성별에 따라서 가장 최선인 곳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MG/KB/흥국/DB 등과 같은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객관적으로 비교한 뒤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ㅂI교를 하게 되면 같은 보장에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구분할 수 있어 좋은 보상을 더욱 알뜰하게 가입할 가능성이 높아지기도 합니다.



[링크] 의료실비 114


실비전문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주요회사의 보장내용 및 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 내게 가장 유리한 회사의 견적 2~3곳을 추천받아볼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최선의 설계를 요청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E메일 통해 설계를 요청해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정보를 얻거나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원하는 만큼 수정을 하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