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갱신 암보험 가입요령을 쉽게 알기

2017. 11. 13. 22:08
728x90

온라인 비갱신 암보험 가입요령을 쉽게 알기




요즘은 옷을 구매할 때에도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분들이 많죠. 외에도 대부분의 상품을 이렇게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ㅂI교하는 과정을 가져야 보다 현명하고 알뜰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암을 대비하는 상품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온라 인을 통해서 가능한 많은 정보와 가격을 확인하고 내게 최적화된 설계로 가장 낮은 가격으로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각회사별 견적과 보장내용을 확인해보자.


예전에는 사이트를 통하거나 그 회사의 설계사를 통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온라인상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문사이트를 통해서 각 회사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회사별 보장내용/견적을 얻는 것이 쉬워진 만큼 이를 비교하고 진행하는 것이 보다 쉬워지기 때문에 "가장 보장이 좋고 가격이 낮은" 회사의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쉽습니다.



 Tip  암보험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각 회사별 보장내용 및 가격을 무료로 확인




□ 기본적인 요령은 알아야 더 나은 상품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1. 일반암의 범위가 넓은 상품

상품마다 일반암의 범위가 다른데요, 남성의 경우 전립선, 방광암/여성의 경우 유방/자궁/난소암 등이 일반암에 포함되어 있는 등 보장범위가 넓은 상품이 좋습니다.


2. 소액암의 보상이 좋아야 합니다.

갑상선/제자리/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 등의 경우 회사별로 보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의 보상이 높은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가입 후 보장시기를 꼭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암은 가입한 날로부터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고 100%의 보상에는 1년 or 2년등 약속된 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꼭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출처 : 암보혐114



4. 특약을 통해서 좋은 보상을 진행해야합니다.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치료/ 뇌졸중/급성심근경색 등과 같은 보상과 질병의 진단비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잘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5. 비갱신형의 경우 일반적으로 20년 납입.

장기적으로 납부해야하는 만큼 부담되지 않은 선에서 진행하세요. 보상이 높아지면 월납입료도 같이 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맞는 설계와 가격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비갱신의 경우 갱신이 없어 초기납입료 변동이 없는 방식이라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내게 유리한 암보장 확인하기 ■


암보험114 [cancer-bohum114.com]


각 회사별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서 내게 가장 유리한 2~3개 회사의 설계를 E메일을 통해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으로 ㅂI교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