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암보험 - 초기납입료 변동없는 비갱신형으로 알뜰하게

2017. 11. 2. 22:29
728x90


30대 여성 암보험 - 초기납입료 변동없는 비갱신형




남성에 비해서 여성의 암 발병률이 낮다고 하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남성의 경우 평균수명 78세로 생존시 38.3% 이며 여성의 경우 85세 생존시 35.0%로 생각보다 높은 수치죠.


이 수치는 3명중 1명이 발병한다고 표현할 만큼 결코 낮은 확률은 아닙니다. 

※ 2015.12 월 국립암센터 발표자료 중





사회생활을 하는 분들도 결혼을 한 분들도 꼭 준비가 필요한 암.


암이 발생하게 되면 경제력에 많은 타격을 받게 됩니다. 치료기간이 길어 생각보다 많은 병원비용이 발생하게 되고 그 외의 추가적인 지출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대비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게 됩니다.


또 장기치료기간 동안 실직을 할 확률도 높기 때문에 치료비용 + 생활비용 등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게 됩니다.





암을 대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암진단금을 기본으로 보상받고 특약을 통해서 입원/수술/항암/재발/기타질병진단비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암에 대한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높지 않은 납입료로 큰 손해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성에게 유리한 보상을 어떻게 진행할까?


여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갑상성, 유방, 대장, 위, 폐와 같은 부위의 보장이 좋고 일반암의 범위가 넓고 소액암의 보상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 여성에게 보장이 유리하고 월납입료가 부담이 되지 않는 것이면 더 좋을 수 있겠죠. 만약 이런 상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기를 추천해드립니다.


※ 국내 각회사별 보장내용과 견적을 확인하고 무료상담을 통해서 가장 유리하고 원하는 보상이 가능한 상품들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니 이를 꼭 활용해보세요.




[링크] 여성에게 좋은 암보장상품 추천받기


암보험전문사이트.


국내 각회사별 보장내용 및 견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시 내게 가장 좋은 회사별 설계 2~3곳을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해서 보다 좋은 정보를 받아보기를 권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