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암보험 - 알뜰하고 현명하게 가입하기

2017. 10. 30. 23:35
728x90


40대 여자 암보험 - 알뜰하고 현명하게 가입하기




여성의 암 발병률도 꽤 높은데요, 2015년 12월에 발표된 자료를 보면 평균수명(81세)으로 생존 시 전체 36.6% 여성 35.0%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3명중 1명이 발병한다고 할만큼 높은 수치이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에도 꼭 대비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암의 경우에는 치료뿐만 아니라 병원비 외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고 경제력이 상실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암보장은 남성과는 다릅니다.

그 이유는 성별에 따른 자주 걸리는 암종이 다르기 때문이죠.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전립선의 순서대로 발생율이 높고

여성의 경우 갑상선/유방/대장/위/폐/간/자궁경부의 순서대로 발병률이 높기 때문이죠.


그래서 여성의 암보장은 이러한 부위에 대한 보상이 좋은 상품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회사별로 보장내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소액암/생식기암 등의 여성의 보상이 좋은 설계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여성에게 유리한 암 보장내용 견적 받기

Tip 위 링크를 통해서 상담시 여성의 보장이 우수하고 일반암 범위가 넓고 소액암의 보상이 좋은 곳들을 추천받고 가격/보장내용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 몇가지만 기억하고 상담한다면 더욱 알뜰하고 현명하게 40대 여자의 암 견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첫번째, 초기납입료가 변동되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두번째, 적립/환급을 최소한으로 하고 보장은 높이고 납입료는 낮춘 순수보장형으로

세번째, 여성에게 보장이 우수하고 유방/자궁/난소/방광암의 일반암에 포함되는

네번째, 소액암의 보상이 높은 회사의 견적들


을 요구한다면 여성에게 보다 유리한 상품들로 소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소개를 받을 때에는 2~3개 회사의 견적을 동시에 요구하고 E메일 등으로 정보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여러가지 정보/비교를 통해서 내게 더 좋은 곳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암전문비교사이트 [바로가기]


국내 취급되는 암 상품들의 보장내용, 견적 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나의 월납입료/보장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는 곳이며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니 꼭 활용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