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실비보험이 필요한 이유 - 남자 여자 좋은 설계 받기

2017. 10. 21. 23:38
728x90


30대 실비보험이 필요한 이유 - 남자 여자 좋은 설계 받기




적어도 30대에는 의료실비를 준비해야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한 상태에서 가입을 해야 보다 좋은 상품의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나이가 들고 병력이 발생한 다음에 가입을 하려고 하면 정말 좋은 보장으로 준비하기가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빨리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 물론 실비보장이 축소될 가능성이 있고 빠른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의료실비 생각보다 높지 않은 월납입료.


많은 분들이 실비를 가입하면 매달 10만원 이상의 비용이 나갈 것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실제로는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고 설계에 따라서 그 비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보장에 필요한 특약만 넣고 진행하게 되면 정말 큰 부담없는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으니 월납입료에 대한 걱정이 되는 분은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먼저 납입료를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Tip  30대 의료실비 회사별 월납입료 바로확인하기 ▶





◈  작은 비용으로 큰 질병/상해를 대비하세요.


암이나 큰 상해사고로 오래 입원하게 되면 입원시 발생하는 치료비용이 크게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실비를 가입해두면 이런 상황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취직이 늦거나 목돈을 마련하지 못한 20대나 30대의 경우에는 꼭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적은 비용으로 큰 병원비를 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치료에 대한 걱정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 특약을 통해서 여러가지 대비를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암진단비와 같은 진단비, 각종 수술비, 입원보상금이나 일상생활배상책임과 같은 보상으로 여러가지 상황에 대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 잘 모른다면 사이트를 통해서 정보를 알아보고 전문상담을 받아보세요.


요즘은 각 회사별 보장내용/특징을 상세하게 정리한 전문 사이트가 많습니다. 이를 통하게 되면 각 회사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이나 설계에 대한 정보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내가 원하는 2~3개의 상품이나 내가 원하는 보장/가격의 추천 견적을 전화로 받아보거나 상담시 E메일로 신청해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상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얼굴을 마주하는 부담없이 정보를 확인하고 요청할 수 있으며, 가입에 대한 부담감도 없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 의료실비114 [바로가기]


실비전문 사이트입니다.


국내 각 회사별 보장내용/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상담시 원하는 회사별 견적이나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시 E메일로 내게 최적의 상품/설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