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비보험 추천보장 및 특장점 정리

2017. 10. 17. 23:29
728x90


병원비보험 추천보장 및 특장점 정리




사람은 누구나 병에 걸리고 사고로 다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상황을 대비할 필요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큰 질병이나 큰 상해로 인한 높은 병원 치료비용을 대비할 수 있는 "의료실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의료실비는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병원 의료비용을 대비하기 위한 상품인데요, 실제로 병원에서 지출되는 청구되는 비용에 대한 보상을 받기 때문에 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병원치료비용에 대한 대비를 준비하다.


큰 질병인 암이나 큰 사고로 인해서 병원에 오래 입원하게 되면 그 비용은 정말 크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을 보장할 수 있는 것은 꼭 필요하다고 하죠. 병원에서 치료받는 동안의 비용은 아끼려고 한다고 아끼기 힘든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또 의료실비의 경우 특약을 통해서 암이 발병했을 때 목돈을 받는 "암진단비"를 구성하거나 큰 수술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보장이나 일상생활배상책임 등을 함께 준비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기도 합니다.





■ 회사별 보장내용과 특징


의료실비는 대부분의 회사에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회사의 견적을 살펴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회사의 상퓸의 경우 기본적인 보장은 국내 모든 회사가 동일한 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약이나 회사의 인지도나 이미지는 각각 다르고 보상의 크기도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에는 가능한 2~3곳의 견적을 받아보고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정말 좋은 회사의 인기가 높은 상품이라고 해도 "나에게 가장 좋은 실비"가 아닐 수 있기 때문이죠.



[Tip] 국내 각회사별 보장내용 및 월납입료 무료조회하기 ▶


※ 위 사이트를 통해 국내 회사별 설계/가격을 확인하고 진행한다면 보다 많은 정보를 통해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각회사별 보상내용과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입 Tip


예전에는 아는 사람을 통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렇게 진행하는 분들이 많이 적어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아는 사람의 경우 자신이 다니는 회사의 상품만 권하는 경우가 많고 생각보다 높은 납입료로 여러상품을 가입하기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 온라인에서 전문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면 대리점/설계사 등의 부분이 없는만큼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의료실비114[바로가기] - 국내 의료실비전문사이트, 2~3개의 ㅂI교/견적을 E메일로 요청 가능.


원하는 가격대/원하는 보장/내게 가장좋은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전문상담사를 통해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곳 무료제공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