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암보험 견적 현명하게 설계하기

2017. 10. 14. 23:16
728x90


30대 남자 암보험 견적 현명하게 설계하기




암이 발생하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높은 치료비용과 함께 긴 치료기간동안 경제력을 상실하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기간동안의 생계의 부담을 덜어줄 자금이 필요하게 됩니다.


암보장 상품은 기본적으로 암진단금을 기본으로 암을 대비하기 때문에 이런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암진단비 : 암이 발생했을시 설계에 약속된 목돈을 보상받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이 비용은 생계유지, 자녀교육비, 추가치료비용 등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어떤 암보장 상품이 30대 남성에게 좋을까?


암보험은 되도록이면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기 때문이며, 젊을 때 가입을 해야 월 납입료가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초기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의 경우 보통 20년납인 경우가 많은데, 30대에 가입을 해야 50대의 경제활동을 할 때 만기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최대 보장으로 진행하세요.


적립/환급을 최저로 하고 보상에 월납입료가 사용될 수 있는 "순수보장형"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초기 납입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으로 진행해야 월납입료는 부담되지 않는 수준으로 진행해야 장기적으로 유지하는데 좋으며 특약의 가입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상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회사마다 최대 보상이나 보장내용이 다를 수 있고 같은 보장이라고 하더라도 회사별 가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평균수명이 늘어난 만큼 최소 80년 이상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암보혐료 비교견적[바로가기]




■ 30대 남자 암보장 상품 회사별 보장내용 견적 받기


예전에는 각회사별 사이트나 설계사를 만나서 보장내용이나 여러가지를 확인받아야했지만 이는 불편하기도 하고 부담이나 압박을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국내 암 상품을 한번에 견적/보장내용을 받을 수 있어 이를 활용한다면 빠르고 쉽게 보장과 설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Tip  추천 사이트

암보험전문사이트[cancer-bohum114.co.kr]


국내 암보장내용 및 암보혐료 비교견적 무료로 제공받기.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 통해서 내가 원하는 "가격대""보장"의 상품 2~3곳을 E메일이나 전화로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각 회사별 월납입료/보장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