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떠나고 힘들지 않은 캠핑과 휴가지들

2017. 9. 14. 22:52
728x90


가볍게 떠나고 힘들지 않은 캠핑과 휴가지들




이번 연휴는 생각보다 길죠.

그래서 연휴 중 긴 휴식기간동안 가족끼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조금 무리를 하고 힘들더라도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먼 곳으로 떠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운전이나 먼 거리를 이동하는 것 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은 도심에서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시설이 좋고 시설도 많은 모/호캉스


숙박시설 중에 여러가지 시설이 있는 곳들이 많죠. 가족단위나 연인단위로 충분히 놀고 고기도 구워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을 방문해서 시설을 즐기고 음식을 즐긴다면 힘들지 않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요즘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 편한 캠핑을 즐기는 글램핑


편하게 캠핑을 즐기거나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 글램핑이죠. 캠핑에 필요한 대부분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각종 편의 시설이나 수영장 같은 시설이 있는 곳이 많아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일 수 있습니다.


캠핑장비를 구매하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해줄 수 있습니다. 캠핑의 즐거운 체험판정도로 보시면 될 듯.





▣ 집 근처의 맛집 투어


평소에 먹지 못했거나 먹고싶었던 음식들을 경험하는 것도 즐거운 여행일 수 있습니다. 야시장을 방문하거나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을 방문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밥을 먹은 다음에는 가벼운 차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오늘 다녀온 맛집들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다면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집 밖을 나서면 고생이라는 이야기가 있죠.

하지만 어느정도 비용의 지출만 결심한다면 정말 편하고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법들도 많습니다. 이런 방법들을 이용한다면 정말 편안하고 힘들지 않게 좋은 추억과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으니 이런 방법들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