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실손보험 - 의료실비 보장내용 및 견적 확인

2017. 9. 4. 23:29
728x90

20대 실손보험 - 의료실비 가입견적 받기




우리가 살면서 아프거나 다치거나 하는 것은 발생할 수 있는 일이죠.

그래서 차를 타면서도 안전벨트를 하고 자전거를 타면서 헬맷을 사용하게 됩니다. 발생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래도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대비하는 일 그것이 바로 "의료실비 보장"입니다.


의료실비는 현재 많은 분들이 병원비를 대비하기 위해서 가입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큰 상해사고나 암과 같은 큰 질병 등을 대비하기 위함인데요, 오늘은 이 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 국내에는 메리츠, 동부, 흥국, MG손해, 한화 등등 많은 회사들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많은 업체들의 정보를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정보가 많고 견적을 많이 받아 비교할수록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은 보혐도 다른 쇼핑몰 상품처럼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는데요, 특히 전문 사이트들의 경우 국내 실.비들의 보장내용과 견적/납입료 등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TIP] 실비전문사이트 [바로가기] - 국내 8개 회사의 견적/납입료를 무료로 한번에 조회




◈ 좋은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스스로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아는 사람을 통하거나 엄마의 친구 등등을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1년 이내의 해지율이 매우 높다고 하죠. 그 이유는 내가 잘 모르는 것을 가입했고 그 것에 대한 부담이 크기 때문에 해지하게 된 경우가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런 평생을 보상받아야하는 상품들을 진행할 때에는 스스로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어떻게 해야할까?


예전에는 견적/설계를 회사마다 받아야했다면 요즘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의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죠.


또 상담을 신청해서 내 상황에 가장 최적화 된 회사의 설계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객관적인 정보확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을 생각했다면 일단 견적부터 받아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TIP] 보혐비교닷컴 [바로가기] - 원하는 가격, 동일보장에 저렴한상품 의 무료견적 조회


※ 내게 유리한 혹은 내가 생각하고 있는 상품 2-3곳의 견적을 E메일로 무료로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사고/질병은 언제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보장이 지금보다 낫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죠. 또 조금이라도 젊을 때 가입하는 것이 절약의 한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너무 서두르면 안되는 것이 바로 실손보장이죠.

기본보장 + 특약 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확인한 뒤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