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암보험 - 남성 여성에 좋은 상품설계

2017. 8. 31. 23:05
728x90

50세암보험 - 남성 여성에 좋은 상품설계




3명 중 1명이 발병한다는 '암'


나이가 들면 그 발병률은 높아지게 됩니다. 특히 65세 이상의 노년기에는 암 발병률이 더 높아져서 꼭 대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암은 치료에 대한 부담도 크지만 발병 후의 추가적인 의료비지출이나 실직으로 인한 경제적인 부분도 대비해야하기 때문에 암에 대한 보상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죠.





"암 보장상품은 암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여주는 상품"


암이 발병하게 되면 설계돈 목돈을 받는 것을 기본적인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발병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생계곤란이나 자녀교육비, 치료 후 재활 등에 대한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으며, 입원, 수술, 항암, 등 추가적인 치료비에 대한 보상으로 종합적인 대비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암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암보장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죠.





"40대 중반이 넘기전에 대비를 해야하며 

늦어도 50대에 꼭 대비가 필요한 상품"


일반 성인암보장 상품의 경우 만 60세 이후의 가입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게 되면 발병률이 크게 오르기 때문에 그 이후에는 일반적인 성인상품을 가입하기가 힘들어지죠. 그래서 50세, 50대에 먼저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더 먼저 가입하는 것이 좋지만 50대라고 하더라도 크게 늦지않았으니 지금 당장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링크] 50대 암보장내용 및 가격 무료조회




"남성과 여성의 발병률은 다르기 때문에 성별에 좋은 회사-설계를 받아야..."


남성의 경우 위/대장/폐/간/전립선 등의 발병률이 높고 여성의 경우 갑상선/유방/대장/위/폐의 발병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성별에 잘 걸리는 부위에 대한 보상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이면 일반암의 보상의 범위가 넓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 진단금의 금액도 회사별로 다르고 가격대도 성별/보장별로 다르기 때문에 여러회사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 암전문가입센터 : 출처


"전문상담을 통해서 설계를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


국내 여러상품들의 장점/단점을 이야기하고 내게 가장 좋은 설계를 2~3개를 추천받고 그 내용을 E메일로 혹은 전화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는 곳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암 전문 사이트의 경우 국내 상품들의 견적과 가격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내게 가장 좋은 회사별 견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상품들을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쉽게 좋은 상품설계가 가능하게 됩니다.


※ 회사별로 보장내용 가격 등이 다르기 때문에 ㅂI교해야 가장 알뜰하면서도 보상이 높은 설계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전문가입센터 [바로가기]

국내 암보장상품의 회사별 보장내용 견적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상담을 통해 내게 유리한 회사별 상품견적설계를 2~3곳 요청할 수 있어 쉽게 비교하고 보장내용의 차이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좋은 상품을 선택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암은 가입 후 90일이 지나야 보상이 시작되며 100%의 보장은 회사별로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년 or 2년이 걸리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