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암보험 - 회사별 보장내용 가격 비교

2017. 8. 28. 23:19
728x90


20대 암보험 - 회사별 보장내용 가격 비교




암이 발생하는 상황을 대비하는 보장은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발병하게 되면 실직의 위험이 높아 10명중 8명이 실직하기 때문에 병원비용의 보장외의 경제적인 보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저축 등의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이런 영향이 더 크기 때문에 빠른 준비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생활습관, 식습관,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20대의 발병률이 절대 낮지 않은 것도 빠른 준비가 필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 20대 암보장 어떻게 진행해야할까?


암보장은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빠르게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비갱신으로 가입시에는 40대에 만기가 끝나기 때문에 보장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 암에 대한 보장이 축소될 가능성이 높고, 젊을 때 가입해야 납입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20대 암 보장내용 및 가격 확인 [바로가기]


※ 위 사이트는 회원가입등의 조건없이 회사별 보장/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보장 좋은 가격으로 설계하기



1. 비갱신형/갱신형을 잘 알아보고 진행하기



2. 순수보장형으로 진행하기

만기에 환급받는 금액이 높을 수록 월납입료는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립/환급을 최저 보장을 높이는 방식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3. 여러회사의 견적을 확인하기

예전에는 각 회사의 사이트나 설계사를 찾아서 보장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전문 사이트를 통해서 한 곳에서 암보장회사들의 보장내용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한다면 보다 좋은 설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별 보장내용 가격 확인하기


[링크] 보험사별 암보험료/보장내용 무료로 확인하기.


국내보혐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인기가 높은 상품들의 보장내용/가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담신청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가격대의 상품 견적"이나 "내게 최선인 회사의 설계" 를 2~3곳 E메일로 요청할 수 있어 보다 세밀하고 상세한 설계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 과정들이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상담을 통해 내게 유리한 주요회사 2~3곳의 견적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으니 이를 꼭 확용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