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실비보험 회사별 견적 받는 방법

2017. 7. 24. 22:57
728x90

20대 실비보험 회사별 견적 받는 방법




다치거나 질병으로 병원에 입원을 하는 경우 그 치료비에 대한 보상이 진행되는 상품을 실비상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병원치료에 발생한 비용에 대해서 보상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손(실제로 손실한)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이 상품은 20대 부터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한 큰 치료비용을 작은 비용으로 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암과 같은 큰 질병이 발생한 경우 장기간 입원치료가 필요하고 또 그만큼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경제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20대에게 이런 질병은 큰 위험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 20대 실비상품 각 회사별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요령


기본적으로 의료실비의 보장은 동일합니다.

청구된 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을 보상을 받는 기본적인 항목은 모든 회사가 동일하지만, 특약의 경우에는 회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보장외의 사항을 보상받는 특약은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 각종 수술비, 이식수술비용 등등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 항목을 잘 설계하게 되면 여러가지 사항에 대한 보상을 폭넓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내게 가장 최적화된 설계로 진행가능한 회사를 선택해서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링크] 9개 회사 의료실비 보장내용 견적 무료로 받기


- 나이/성별/보장/보상에 따라서 월납입료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납입료/설계는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알뜰하게 진행하세요.

월 납입료가 너무 높으면 유지가 힘들고 경제력에 적지않은 부담이 됩니다.


의료실비의 경우 기본보장 외의 특약의 설계로 월 납입료를 크게 줄일 수 있는데요,


1. 적립/환급 최저 순수보장형

2.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비용상승을 억제

3. 필요한 특약 선택으로 최적화된 설계진행

4. 여러회사의 견적을 비교하고 최적의 상품을 설정


하는 방법을 통해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 상담을 받거나 직접 진행하고자 한다면 이 항목들을 설계사에게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내게 좋은 설계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 의료실비는 직접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이 보장을 더 좋게하고 가격을 더 낮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보험몰 바로가기


국내 판매중인 보혐상품을 한곳에서 보장내용/견적을 무료로확인할 수 있습니다.


2~3개의 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할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시 인기가 높고 현재 내게 가장 좋은 3개회사의 견적을 E메일로 요청하고 꼼꼼하게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Tip  직접 대면하고 진행하지 않고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내게 가장 최적의 설계까지 수정하는 것이 쉽고 견적을 받고 가입을 하지 않아도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어 인기가 높습니다.








728x90

고양이네집사 보험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