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은 없습니다. 특약이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2013. 5. 24. 18:17
728x90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은 없습니다. 특약이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추천

 

 

 

 

얼마전 의료실비개정으로 3년마다 갱신되던 보험료가 1년갱신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비갱신형의료실비보험의 갱신으로 인해서 더 많은 분들이 비갱신형의 구성을 찾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현재는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상품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근데 왜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을 이야기하고 추천하는 걸까요?  그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

의료실비 가입은 필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질병과 상해등의 병원비의 치료비의 80%, 90%를 보상받는 보험 상품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낸 치료비의 90%까지 보장받는 보험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입을 했고, 이미 3000만명이 넘는 보험 가입자가 있고, 매년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의료실비보험/실손보험의 보장내역입니다.

  갱신형 종합입원의료비에 대한 보장내용

    - 의료실비보험은 입원 시 365일 한도에서 가입금액까지 보장

    - 국민건강보험이나 의료급여법이 적용되는 항목(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수술비)의

       본인부담액을 80%와   90%중 선택해서 보장  

    - 기준병실은 병원별로 다르고, 상급병실은 병실료와의 차액에서 50%까지 지급

    - 국민건강보험이나 의료급여법에 적용되지 않는 항목의 의료비는 본인부담액 40%를 보장

 

  의료 기관에 따라 다른 통원 의료비 보상내용

   - 통원 의료비는 기관별로 공제금액이 다른데 1회당 의원은 1만 원, 병원은 1만 5천 원,

     종합전문요양기관은 2만 원을 차감한 나머지에서 최대 25만원 한도로 보상

   -  매년 180회 한도로 CT, MRI 등 고가의 검사 비용을 보장합니다.

 

  장기 투약을 위한 처방조제비 보장내용

    -  처방전 1건당 8천원을 뺀 나머지 금액 보장

 

거의 모든 보험사가 의료실비보험을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공통적인 의료실비보험에 관한 정보입니다.

 

 

보장범위가 넓은 만큼 의료실비보험의 가입은 꼭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이 넓은 보장에 한두가지 특약 혹은 다른 보험이 있다면 거의 대부분의 질병과 사고에 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갱신형, 갱신형을 따지지 않고 의료실비보험은 꼭 가입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 가입???

 

의료실비보험(갱신형) + 암, 뇌질환, 심장질환(비갱신형)

 

이런 특약부분을 비 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을 비갱신형 의료실비보험이라고 부르기도 하는 듯 하더군요. 특히 성인 사망원인의 3가지 질환 암, 뇌, 심장쪽의 질환등의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가입을 해서 보험료의 상승을 막는 것을 의미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부분을 특약을 통해서 가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이때의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해두는게 보험료 상승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 하자면 실비보험 보험료의 상승을 줄이고 경제적인 부담을 낮추기위한 방법이라고 하죠.  의료실비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은 갱신형으로 둘 수 밖에 없죠. 하지만 특약부분은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고액의 진단비와 특약, 간병인 지원금, 1회성 수술비등의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가입을 해서 보험료의 상승을 기본보장만 되게하고, 특약부분은 보험료 상승을 막아서,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중에 가장 넓은 보장범위를 가진 게 의료실비 보험입니다. 기본적인 보장에 특약을 들어두면 이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모든 것을 대비할 수 있기도 합니다.

 

 

특약부분을 비갱신형으로 선택해서 보험료 상승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을 살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 + 암보험등의 조합으로 가입을 할지, 의료실비보험에 암특약을 추가해서 가입을 할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봐야합니다.

 

그리고 성인 사망원인의 큰 부분인 암, 뇌, 심장의 질한에 대한 진단비를 포함시키는 것은 꼭 필요하다고 하죠. 그리고 가족력이 있거나 특별이 더 보강해야하는 부분을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해야하죠.

 

의료실비보험(갱신형) + 진단비 특약(암, 뇌질환, 심장질환 비갱신형)

보험사에는 실비보험에 대한 기본적인 보장은 갱신형입니다.

진단비(암,뇌질환,심장질환등)의 특약도 비갱신형이 많지만, 모든 상품이 비갱신형이 아니라 가입전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험료의 상승을 줄이기위해서는 특약을 비갱신형으로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보장내역, 지급사례, 실제 보험비, 설계내역  기타 많은 부분" 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실비보험은 거의 모든 보험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이죠. 그리고 핵심적인 보장은 거의 동일합니다. 

보험사의 신뢰도와 인지도, 지급율과, 보험가입시의 문제, 월 보험료의 수준, 특약에 관한 문제, 내가 원하는 부분이 확실한지 확인한 뒤에 신중하게 판단하는게 중요합니다.

 

 

 

 

비교전문사이트를 이용한 무료상담이용해서 보험료 견적을 받아보고, 정보를 제공 받기를 추천합니다.  여러가지 보험에 대한 나의 보험료, 견적설계를 받아서 비교 하고 확인하는게 무료이기 때문이죠.  내가 찾아서 확인하는 것보다 편하고 쉽고, 정확하게 보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교전문사이트는 오프라인, 보험 설계사를 통할때보다 저렴 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끼는 분들에 대한 비용이 줄어들기때문이기도 하죠. 그리고 초회 보험료를 50% 할인을 해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를 이용한 다면 저렴한 보험구성을 맞출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보험전문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보험비교 전문 사이트 암, 태아, 운전자, 화재 의료실비보험등 상품안내.

 2009년 아시아 PB대상 우수상

 

 

[바로가기]

 보험비교 서비스. 의료실비, 태아 어린이, 암, 운전자보험 등 상품안내.

 2012년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우측의 상담에 기본적인 정보를 기입해서 신청하면 상담전화가 오게됩니다.

    이 전화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준 뒤 E-mail 을 통해 견적서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보험견적 신청방법도 간단하고, 그 시간도 짧습니다. 2곳에 모두 견적요청하세요.

    만약 길게 이야기가 진행된다면 "견적부터 보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라고 이야기한 후 견적을 받은 뒤

    그걸 토대로 보험 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상담TIP

 

 

728x90

고양이네집사 유용한 정보모음/건강/생활정보/다이어트